- 오부리 스튜디오

기타레슨을 받았던 쌤이 만든 모임. 음악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연주와 노래를 녹음하고 촬영한다.

유투브에 영상을 올리고 나중에는 공연도 하는 걸 목표로 운영 중!

 

-

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해서 멤버가 될 수 있다길래 얼른 지원했다ㅋㅋ

내가 지원한 분야는 촬영과 세션(기타). 가끔 노래도ㅋㅋ

이번 기회에 실력도 경험도 업업! 했으면 좋겠다. 

 

어제 처음 내가 직접 만든 콘티로 촬영을 해봤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도 어설프게나마 만져보고 ㅋㅋㅋ 

결과물이 나왔는데...0 첫 술에 배부르랴ㅋㅋㅋ

 

아무튼 화르륵!!!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