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 보령누나



                                                        노래하는 보령누나



                                                          우쿨렐레 보령누나



                                                      코너도는 보령누나 ㅋㅋㅋ


                                   전철이 같은 방향이라 햄볶는(내가>ㅁ<...) 보령누나
-

수요반의 마지막 녹음날이었다. 
너무 빠르고 박자도 어려워서 결국 메트로놈없이 기타를 치고 말았지..ㅠ_ㅠ... 
그래도 막상 해놓고나니까 마음이 홀가분해져서(에라 모르곘다 포기 ㅋㅋㅋ) 
쌤 믹싱하시는데 뒤에서 캐치볼했다 ㅋㅋㅋ 

...담주는 대망의 졸업식! 
 아 기대기대!~



녹음한 샛노랑과 새빨강사이의 링크는 요기!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 없습니다.

+ Recent posts